FAQ 목록

써머믹스 ™가 무엇을 할 수 있는가?

써머믹스 ™는 12개가 넘는 주방기구들의 기능들을 하나의 세척하기 쉬운 작고 간결한 구성에 담았습니다. 무게를 재고, 혼합하고, 썰고, 갈고, 이기고, 섞고, 거품 내고, 유화시키고, 가열하고, 찌고, 요리하며 저을 수 있습니다. 고객님이 가족을 위해 매일매일의 음식들을 준비하시든, 자신을 위해 가끔 간식을 만드시든 아님 호사스런 요리법들로 손님들을 한껏 접대하시든 - 써머믹스 ™와 함께라면 모두 눈 깜짝 할 사이에 해낼 수 있습니다. 써머믹스 ™가 해낼 수 있는 영역은 단순히 계란을 삶고, 샐러드들이나 살짝 찍어먹는 소스들을 만드는 것부터 페스토 소스, 찐 생선, 리조또, 그리고 아이스크림까지 무척이나 광범위합니다. 제품은 또 얼음조각을 잘게 부수고, 반죽을 만들며, 케이크 혼합가루들을 만들고 원기를 돋우는 스무디 들과 쉐이크 들을 만드는 데도 쓰일 수 있습니다. 이것이 왜 전세계에 5백만 명이 넘는 열정적 사용자들이 있고 세계에서 이런 종류의 주방기구 중 가장 인기 있는 제품으로 등극한 이유입니다

써머믹스 ™로 어떻게 요리할 수 있나요?

간단한 답은 고객님은 아주 빠르고 매우 쉽게 요리하실 수 있다는 것입니다. 써머믹스 ™의 개념은 고도의 지능형 기술과 써머믹스 ™에 최적화되어 매번 완벽한 결과물들을 보장하는 맞춤형 요리법들의 완벽한 조합에 기초하고 있습니다. 고객님은 스크린에 표시되는 지시사항과 양을 따르거나, 또는 온라인이나 써머믹스 ™ 요리책들 그리고 소식지들에 올려진 수백 개의 요리법들을 참조하시거나, 아니면 자신만의 요리법들을 적용해 요리하실 수도 있습니다.

추가의 부속용품이 필요한가요?

고객님의 써머믹스 ™는 완벽한 세트의 부속용품들을 모두 갖춘 채 판매됩니다. 이 부속용품들은 신선한 재료들의 영양소들을 쉽게 보존하며 저지방 음식들을 요리할 수 있게 만드는 찜 전용 바로마 용기를 포함합니다. 쌀밥, 감자들이나 채소들, 그리고 과일주스들을 체로 거르는데 쓰일 보조 바스켓도 함께합니다. 나비모양 거품기인 나비 젓기는 칼날위로 쉽게 부착되어 부드럽고 풍성한 질감들의 - 무스들, 휘핑크림, 그리고 계란흰자 거품들을 냅니다. 기술한 부품 이외에, 모든 기능들의 전 영역을 사용하는 데 추가로 필요한 개개의 부품들은 없습니다. 써머믹스 ™는 용기 덮개를 밀폐하는 용도의 컵도 계량 컵의 역할까지 함께하도록 하는 등 품질과 효율성을 모두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습니다

써머믹스 ™는 누구를 위해 디자인되었나요?

써머믹스 ™는 어떤 라이프스타일에도 이상적인 해결방안 그 자체랍니다. 제품의 다용도성과 수많은 요리 적합성 덕에 써머믹스 ™는 너무 많은 방법들로 쓰일 수 있습니다. 매일 자신을 위해서나 가족을 위해 요리하는 부모는 이 제품이 시간을 절약해주고 신선하고 건강에 좋은 음식들을 요리하게 도와주는 빠르고 복잡하지 않은 주방보조라 여깁니다. 지금 요리를 배우는 분들은 제품이 자주적으로 작동하며 믿을 수 있는 요리법들과 요리가이드 기능으로 요리하기가 아주 간단해진다는 사실에서 큰 도움을 받습니다.

써머믹스 ™는 세척하기 편한가요?

요리 후 써머믹스 ™를 세척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. 음식잔여물이 남았다면, 그저 전용용기에 조금 물을 붓고 세제를 넣은 후 제품을 10단계로 놓으신 다음 수초 동안 작동시키시면 됩니다. 이 조작으로 용기와 뚜껑의 대부분의 잔여물들은 제거됩니다. 필요하실 경우 전용용기는 따로 떼어 식기세척기에 넣으시거나 손으로 직접 설거지를 하셔도 됩니다. 전용용기의 모든 개개 부속품들은 식기세척기에서 안전하게 세척하실 수 있습니다. 써머믹스 ™본체는 젖은 행주 등으로만 세척하시면 됩니다.

VORWERK 제품들은 우월하고 혁신적인 기술과 전설적인 내구성 덕분에 130년 넘는 기간 동안 수백만의 가정에 감동을 선사해 왔습니다.
㈜ 멤피아는 훠벡 사가 지정한 한국의 유일한 공식 공급회사 입니다

이미지

(주)멤피아   대표 : 방청명     사업자등록번호 : 107-86-15661     TEL : 02-552-3050     FAX : 02-552-4401     이메일 : cmbahng@mempia.com
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327 빅토리아 오피스텔 511호
COPYRIGHTⓐ Mempia CO., LTD. 2015. ALL RIGHTS RESERVED.